안녕하세요^^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북한인권아카데미가 개강을 합니다.
13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북한인권아카데미에도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는데요.
드디어 내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욕심껏 편식되지 않게, 다양한 영양거리 가득 담아 한상 차렸는데,,, 천천히 또 빠짐없이 챙겨먹는 기회 되시길 바랍니다.
내일 만나요~
안녕하세요^^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북한인권아카데미가 개강을 합니다.
13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북한인권아카데미에도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는데요.
드디어 내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욕심껏 편식되지 않게, 다양한 영양거리 가득 담아 한상 차렸는데,,, 천천히 또 빠짐없이 챙겨먹는 기회 되시길 바랍니다.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