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북한인권정보센터 후원회입니다.
2014년을 맞이한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11월을 맞이하고 있네요.
정말 시간이 빠른것 같습니다. 남은 2014년도 알차게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0월에도 북한인권을 위해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사)북한인권정보센터 후원회입니다.
2014년을 맞이한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11월을 맞이하고 있네요.
정말 시간이 빠른것 같습니다. 남은 2014년도 알차게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0월에도 북한인권을 위해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