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수요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북한이탈주민 소관부처 행안부 이전 논의 토론회를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석하셔서 논의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등록 바로가기 : https://forms.gle/jYb6Wi2JqpPnZwEW6
※ 사전등록 없이 현장등록으로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 : 2022년 6월 22일 오전 10시~12시
■ 장소 :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
■ 주최 : 국회의원 조정훈, 이상민, 김형동, 김홍걸, 태영호
■ 주관 : 북한인권정보센터 NKDB
■ 발제
- 윤여상(북한인권정보센터 소장)
- 서재평(탈북자동지회 사무국장)
■ 토론
- 좌장 : 한명섭 변호사
- 박원연(대한변협 변호사)
- 주은주(북한이탈주민)
- 노인숙(광주새터민건강복지센터 센터장)
- 전정희(이화여대 초빙교수)
■ 문의
22일 수요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북한이탈주민 소관부처 행안부 이전 논의 토론회를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석하셔서 논의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등록 바로가기 : https://forms.gle/jYb6Wi2JqpPnZwEW6
※ 사전등록 없이 현장등록으로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